인텔렉추얼데이터, "미국 현지 지원 서비스 강화"

by newsit posted Nov 20, 2020
Extra Form
항목 뉴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전문 한국기업 인텔렉추얼데이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 현지 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텔렉추얼데이터, 미국 현지 지원 서비스 강화.jpg
이번에 강화된 서비스는 한국 기업 대상 글로벌 기업의 소송 제소 증가 및 현지 고객 요청에 더 빠른 처리를 위해 진행, 미국 전역의 고객지원 시간대를 아우르는 미국 동부 및 서부 인력을 보강해 현지 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인텔렉추얼데이터는 강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송지원 한미 동시 지원 서비스 △현지 환경에 적합한 컨설팅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단, 데이터 센터 및 데이터 수집, 관리, 보관, 문서 제출을 위한 핵심 정보 삭제 등 이디스커버리 과정에서 강력한 데이터 보안이 필요한 단계는 이전과 동일하게 국내에서만 진행, 소송 연관 데이터에 대한 해외인력 접근을 최소화했다.

소송 지원 서비스의 경우 수집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연관 문서 분류 및 문서검토 플랫폼인 렐러티비티(Relativity) 기술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문제 발생 시 한국과 미국 양국에서 지원,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인텔렉추얼데이터 조용민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보강된 인력들은 다양한 이디스커버리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로, 현지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과 미국 직원들이 서로의 노하우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gtag('config', 'G-3JH3B2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