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코프, 시스코와 사업계약 체결 및 협력 확대…“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코드형 인프라 제공“

by newsit posted Apr 08, 2021
Extra Form
항목 뉴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시스코, 하시코프의 테라폼 클라우드와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 판매

 

[하시코프_이미지1] IaC Automation.png.jpg

하시코프(HashiCorp)는 시스코(Cisco)와 다년 간의 사업계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시스코는 시스코 인터사이트(Intersight) 플랫폼과 함께 하시코프의 테라폼(Terraform)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판매하게 된다. 고객들은 이제 시스코 인터사이트와 함께 프라이빗 데이터센터의 인프라 프로비저닝 및 관리를 위한 테라폼의 코드형 인프라( Infrastructure as Code)를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달성할 수 있다.

 

하시코프의 CRO 브랜든 스위니(Brandon Sweeney)하시코프는 프라이빗 데이터센터의 컴퓨팅 인프라와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 핵심 공급업체인 시스코와 사업계약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데이터센터 환경을 모두 운영할 때 직면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이번 계약을 통해 공동의 고객들에게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전반에 어울리는 운영 모델 확산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업들은 여러 환경에서 일관성이 없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비저닝 실행방식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형 인프라인 테라폼을 채택하고 있다. SaaS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테라폼 클라우드는 팀과 조직이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프로비저닝을 실행하고,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운영 제약조건에 대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기업들은 이러한 기능을 프라이빗 환경으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은 일관된 SaaS 기반 클라우드 운영 플랫폼을 통해 하이브리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를 위한 지능형 시각화 및 최적화,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한다. 테라폼을 위한 시스코 인터사이트 서비스는 온프레미스 환경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와 쉽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는 브리지를 제공함으로써 IT 운영 및 데브옵스(DevOps) 팀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코드형 인프라를 사용하여 인프라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인프라 엔지니어링 수석 매니저인 스콧 아다메츠(Scott Adametz)라이엇의 이스포츠(Esports) 팀은 하시코프 테라폼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전세계에 안정적으로 배포함으로써 인프라 관리를 간소화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혁신과 지속적인 배포 파이프라인을 지원하는 시스코 인터사이트 클라우드 운영 플랫폼은 깃(Git) 병합을 간소화함으로써 여러 환경에서 네트워크 및 컴퓨팅 인프라를 프로비저닝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히고, “이러한 하시코프 테라폼을 위한 인터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영을 더욱 안전하게 간소화함으로써 인프라 자동화를 일관되게 보장하고, 데브옵스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스코의 클라우드 및 컴퓨팅 부문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인 카우스투브 다스(Kaustubh Das)데브옵스 및 애플리케이션 팀은 물론, 인프라 및 운영 팀 모두 개발 팀에 필요한 리소스 유연성을 제공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있다. 시스코와 하시코프는 전략적 협약을 통해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두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업들은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을 통해 온프레미스 환경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에 안전하면서도 간단하게 노출할 수 있으며, 코드형 인프라 전략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하시코프 테라폼을 위한 시스코 인터사이트 서비스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위험을 관리하면서 조직 전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정책 및 SSO, 감사 로깅 등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하시코프 테라폼을 위한 시스코 인터사이트 서비스는 4월에 일반 공급될 예정이다. 이번에 체결한 다년 간의 사업계약의 일환으로, 시스코는 시스코 데브넷 솔루션즈플러스(DevNet SolutionsPlus) 프로그램의 시스코 글로벌 가격 목록에 하시코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포함하게 된다. 또한 시스코는 시스코 솔루션 지원 프로그램에 따라 고객의 인터사이트 및 하시코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중앙 차원의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

gtag('config', 'G-3JH3B2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