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구르탐, 모바일 감시 솔루션 개발 기술 파트너십 체결

by newsit posted Nov 23, 2021
Extra Form
항목 뉴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하이크비전(Hikvision)GPS 추적 솔루션 전문 기업 구르탐(Gurtam)과 함께 카메라 및 모바일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MNVR)에 위알론(Wialon) GPS 추적 플랫폼을 통합하기 위한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 그루탐 파트너십.jpeg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물류 및 운송 산업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차량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도로 안전을 향상시켜 인력 및 상품에 대한 높은 보안 수준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발한  솔루션은 하이크 디바이스 게이트웨이(HikDeviceGateway) 프로토콜을 통해 구르탐의 위알론(Wialon) GPS 추적 플랫폼과 하이크비전의 모바일 제품을 통합했다. 양사가 개발하는 종합적인 텔레매틱스 솔루션을 통해 버스나 트럭, 택시 등 차량 운행자가 보다 쉽고 스마트한 관리 감독과 일정 관리 및 비상 대응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및 주변 환경의 원격 비디오 모니터링, GPS 위치 감지, 실시간 알림, 지오펜스 제어, 와이파이(Wi-Fi) 포지셔닝 등을 수행할 수 있다.

 

하이크비전 글로벌 기술 파트너 얼라이언스 매니저 아들러 우(Adler Wu)"하이크비전의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구르탐이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하이크비전 모바일 제품과 위알론 플랫폼 간의 통합을 통해 운송 수단과 차량의 보안을 개선 및 지원하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세니야 돌리아(Kseniya Dolia) 구르탐 기술 파트너쉽 부사장은 "구르탐은 하드웨어에 구애받지 않는 텔레매틱스 소프트웨어 제공 기업으로 업계 최고의 제조업체들과 협력을 목표한다. 구르탐은 유명 영상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과 협력을 통해 고객과 하이크비전의 혁신을 위한 접점을 마련했다”고 설명하고, “위알론 및 하이크비전 통합 솔루션은 전 세계 물류 산업부터 대중교통, 콜드 체인에서 위험물 운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틈새시장에 최적화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크비전의 모바일 온보드 감시 시스템은 기존의 비디오 감시를 무선 운송 환경으로 확장했으며 아날로그 및 IP 솔루션과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이 제공하는 모바일 제품군에는 모바일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모바일 네트워크 카메라, 모바일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 휴대용 제품 등이 있다. 해당 제품은 진동, 먼지 및 다양한 온도 등 환경적 어려움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시장에서 검증된 성능을 갖췄다.

 

하이크비전의 모바일 제품은 소매치기 및 교통사고와 같은 상황에서 필요한 포렌식 증거를 보관한다. 사고가 발생했을 때 시스템 운영자는 모바일 비디오 레코더에서 직접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무선으로 영상에 액세스하고 모니터링 센터에서 녹화된 영상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조사를 위해 사법기관에 기록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온보드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해 비정상적인 운전 행동을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실시간으로 경고함으로써 잠재적인 사고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강력한 시각화 데이터로 작업을 돕는 얼굴 인식 및 인물 인식 등의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바일 제품의 성능을 강화하여 기록이나 입증 이상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크비전#구르탐

 

 
?

gtag('config', 'G-3JH3B2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