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 출시…“퍼블릭 클라우드 사이버 금고 솔루션”

by newsit posted Dec 02, 2021
Extra Form
항목 뉴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에어갭 기술로 중요한 데이터를 물리적/논리적으로 사이버 금고에 격리시키는 보안 솔루션

- 랜섬웨어 공격 입은 후에도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신속한 데이터 복구

-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배포하는 최신 데이터 보호 솔루션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jpg

델 테크놀로지스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하여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Dell EMC PowerProtect Cyber Recovery for AW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 솔루션은 현대적인 접근 방식으로 여러 계층의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AWS 사용자들이 사이버 공격을 입은 후에도 공격이 발생하기 이전 상황으로 빠르게 원상 복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동으로 동작하는 안전한 에어갭 공간에 물리 및 논리적으로 격리시킴으로써, 공격으로부터 떨어진 지점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이동시킨다. 일반적인 백업 솔루션과 달리 에어갭은 별도의 보안 계정 및 멀티 팩터 인증을 거쳐야 하며, 폐쇄된 관리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퍼블릭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에 걸쳐 다양한 IT 인프라를 수용하는 조직이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보안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가 전 세계 1000여명의 IT 의사결정권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2021 글로벌 데이터 보호 인덱스(2021 Dell Technologies Global Data Protection Index)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기업의 87%, 전 세계 평균 67%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중요한 데이터를 복구할 자신이 없다고 응답했다.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 솔루션은 증가하는 랜섬웨어 및 기타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AWS를 위한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도입할 수 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는 AWS 상에서 구동되는 수많은 소프트웨어를 디지털 카탈로그에서 손쉽게 검색하고, 테스트, 구매 및 배포할 수 있다. AWS를 위한 델의 데이터 보호 관련 제품들 또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간편하게 구매 후 즉시 배포가 가능하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 사장은 오늘날의 디지털 경제에서 데이터는 전략 자산으로 취급된다. 랜섬웨어 및 각종 공격으로부터 이를 보호해야만 정확한 정보에 기반하여 의사결정을 지속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하고,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에어갭 방식으로 사이버 금고에 격리시킴으로써 사이버 공격을 입더라도 리스크를 줄이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파워프로텍트#사이버#리커버리#AWS

 
?

gtag('config', 'G-3JH3B2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