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이어아이,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에 ‘파이어아이 제품 사업부’ 매각

by newsit posted Jun 04, 2021
Extra Form
항목 뉴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미화 12억 달러 전액 현금 매각...고성장 맨디언트 솔루션 비즈니스 가치 창출

- 매각 이후 리셀러 네트워크, 텔레메트리, 최일선 위협 인텔리전스 공유 통해 고객 지원 지속

 

 

파이어아이가 파이어아이상호를 포함해 파이어아이 제품 사업부를 사모펀드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Symphony Technology Group)이 이끄는 컨소시엄에 매각하는 최종 절차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각은 세금과 거래 관련 지출 포함하면 총 미화 12억 달러 규모로, 전액 현금으로 이뤄진다.

 

매각 절차는 관련 규정 및 체결 조건에 따라 20214분기 내 마무리된다. 이번 매각을 통해 파이어아이 네트워크, 이메일,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보안 제품과, 이와 관련된 보안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이 맨디언트(Mandiant) 솔루션 및 서비스로부터 분리될 예정이다. 이러한 분리를 통해 양측은 성장 투자를 가속화하고, 시장 진출 진로를 새롭게 개척하며, 각 조직의 솔루션 혁신에 집중할 계획이다. 매각 절차가 마무리되고 파이어아이 사업부가 STG 포트폴리오로 완전히 이적될 때까지는, 파이어아이 제품 사업과 맨디언트 솔루션을 하나의 체제로 계속 운영한다.

 

파이어아이는 STG와의 견고한 파트너십 구축 및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매각 완료 시 양측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한 협력 단계로 넘어갈 예정이다. 협력 내용으로는 리셀러 및 시장 협력, 전략적 협업 및 인수 서비스 협력 등이 포함된다. 양측이 기술, 텔레메트리(telemetry), 위협 인텔리전스 및 전문성을 공유하고 있는 만큼, 고객 및 파트너사들은 두 조직의 협력을 통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security-predictions-2021-thumbnail.png.jpg

파이어아이이 CEO 케빈 맨디아(Kevin Mandia)파이어아이와 맨디언트를 분리함으로써 고성장 중인 맨디언트 솔루션 비즈니스 가치를 최대로 이끌어내 양측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매각 이후, 맨디언트 어드벤티지 플랫폼을 통한 인텔리전스 및 최일선 전문성 확장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되며, 파이어아이 제품 사업은 클라우드-퍼스트 보안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투자를 우선순위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맨디아 CEO“STG는 소프트웨어 및 사이버보안 시장의 혁신가들을 지원해왔다는 점에서 파이어아이의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설명하고, “위협 인텔리전스 및 전문성 부문에서의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TG 매니징 파트너 윌리엄 치스홈(William Chisholm)파이어아이 제품 비즈니스는 물론 고객의 보안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파이어아이 제품에 큰 감명을 받았다. “STG가 갖춘 보안 소프트웨어 분야의 경험과 시장을 선도하는 카브아웃(carve-out) 전문성을 활용해 새로운 기회에 보다 선명하게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맨디언트 솔루션은 최일선에서 확보한 위협 인텔리전스와 사이버보안 전문성을 기반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전 세계 기업, 정부, 법률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맨디언트는 모든 조직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킨다는 미션과 함께, 맨드언트 어드벤티지 오픈 SaaS 플랫폼을 통해 인텔리전스 및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다. 모든 고객은 조직 규모와 관계없이 맨디언트 어드벤티지를 통해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에 접근하고, 경보 조사 및 우선순위화를 자동화하고, 다양한 벤더사의 보안 제어 제품 효율성을 검증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는 네트워크 보안을 위한 멀티벡터 엑스큐션(Multi-Vector Execution) 엔진으로 고급 위협 탐지 시장을 개척해왔다. 이후 머신러닝 및 고급 분석을 통해 탐지 및 방지 기술 고도화를 위한 혁신을 지속하며 네트워크, 이메일,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보안 제품군과 이와 관련된 보안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 등으로 확장해왔다.

 

오늘날 포브스 글로벌 2000 기업의 50% 이상이 파이어아이의 클라우드-퍼스트 XDR 플랫폼을 통해 최고의 탐지, 방어, 반응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TAG •
?

gtag('config', 'G-3JH3B2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