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국내 최초 교통카드 기반 전기차 충전 서비스 ‘모바일티머니 전기차 멤버십’ 오픈

by newsit posted Jul 01, 2025
Extra Form
참조#1 https://tmoney.co.kr/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전기차 충전, ‘모바일티머니로 간편하게 결제

- 73~ 1231일 시민 이용 활성화 프로모션 진행. 충전할 때마다 마일리지 적립

 

모바일티머니 전기차 멤버십.jpg

이제 서울 시민은 전기차 충전결제를 교통카드 찍듯이 한 번의 태그로 편하게 할 수 있게 된다.

 

티머니는 서울시와 함께 국내 최초로 교통카드 기반 전기차 충전 서비스, ‘모바일티머니 전기차 멤버십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 시민들의 전기차 충전결제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티머니 전기차 멤버십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모바일티머니 앱 설치 및 가입 후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전기차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고 멤버십 카드 등록 및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된다.

 

이후에는 휴대폰을 켜지 않고 교통카드를 찍듯이 한 번의 태그만으로 간편하게 전기차 충전을 할 수 있다. 모바일티머니에 등록된 전기차 멤버십 카드는 인증용으로만 사용되며, 전기차 충전 시 결제는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진행된다.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전기차 멤버십을 이용하면 대중교통 이용하듯 누구에게나 익숙한 스마트폰 태그만으로 인증과 결제가 한 번에 이뤄진다. 서울 시민들의 전기차 충전 편의를 위하여 티머니와 서울시는 다양한 충전 편의 기술을 단계적으로 도입해왔다.

 

티머니와 서울시는 협력을 통해 서비스 가능한 전기차 충전기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초 1회 등록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교통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어 노약자 등 교통약자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모바일티머니 전기차 멤버십서비스 칭을 기념하여 티머니는 서비스 개시 후 6개월간 (73~ 1231) 시민 이용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천 원 이상 충전 시 1천 원 상당(최대 20%)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해당 마일리지는 월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마일리지를 전기차 충전 시에 다시 사용할 수 있어 전기차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티머니는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하여 서비스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서비스되는 전기차 멤버십서비스가 전기차 이용 시민들에게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경험시켜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지속적인 기술 개선과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전기차 활성화 및 친환경 모빌리티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티머니#모바일티머니#전기차#멤버십#모빌리티#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