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듀얼 모드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 국내 런칭

by newsit posted Feb 11,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참조#1 https://brand.naver.com/steelseries

- 세계 최초 모바일·풀사이즈 디바이스용 듀얼 모드 클라우드 컨트롤러 공개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듀얼 모드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 국내 런칭.jpg

스틸시리즈가 세계 최초 모바일 및 풀사이즈 디바이스용 듀얼 모드 클라우드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Nimbus Cloud)’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며, 폭넓은 기기 호환성과 최대 20시간 무선 배터리 성능을 앞세워 클라우드 게이밍 환경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모바일부터 풀사이즈까지, 듀얼 모드 전환 구조

님버스 클라우드는 모바일 기기와 풀사이즈 디바이스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듀얼 모드 구조를 적용한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다. 클라우드 게임 환경에 최적화해 장소 제약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인체공학적 풀사이즈 컨트롤러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을 줄였고, 트리거와 엄지 스틱에 고급 홀 이펙트 센서를 탑재해 입력 정확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몰입형 게임 환경에서 보다 정밀한 컨트롤을 구현할 수 있다.

 

애플 에코시스템 포함 폭넓은 호환성

PC, 크롬북, 스마트 TV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으며, 여러 규격의 고무 인서트를 제공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도 안정적으로 장착할 수 있다. 특히 아이폰 15·16 시리즈, 아이패드, 맥북, 애플 TV 등 애플 생태계와의 연동을 지원해 기기 간 전환을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다.

 

무선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블루투스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을 지원하며, 게임 중에도 USB-C 케이블을 통한 패스스루 충전이 가능하다.

 

지속 가능성 고려한 소재 적용

제품에는 소비 후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지속 가능성과 책임 있는 생산 기조를 반영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클라우드 게이밍 시장 확산 흐름에 맞춰 편의성과 정밀한 컨트롤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전용 컨트롤러를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게이머의 플레이 환경에 맞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211일부터 228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님버스 클라우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님버스클라우드 #NimbusCloud #클라우드게이밍 #게임컨트롤러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