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로지텍 전용 매장, 오프라인 채널 강화 예정
- 오픈 기념 로지텍 인기 제품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로지텍이 더현대 서울 5층에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샵은 로지텍이 올해 1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마련한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으로는 두 번째다. 로지텍은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마우스 및 키보드 등 기존에 로지텍의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를 포함해 주변기기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매장에 준비된 모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밸류플러스팩’과 ‘PRO팩’ 두 가지 구성의 특별 세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밸류플러스팩에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X PLUS’, 무선 텐키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913 TKL’과 무선 게이밍 헤드셋 ‘G733’이, PRO팩에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 PRO GX Blue’와 무선 게이밍 헤드셋 ‘G PRO X’가 포함되어 있다. 세트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열린다.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용 마우스 패드를, 맥 전용 제품을 구입하면 로지 볼트 리시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선 게이밍 키보드 ‘G512’와 게이밍 헤드셋 구매 시 각각 키보드 전용 루프와 헤드셋 거치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무선 충전 패드 ‘POWERPLAY’와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전용 패드를 제공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색다른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및 주변기기와 함께 알찬 일상 생활을 보내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로지텍 제품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로지텍은 브랜드샵 오픈 외에도 획기적인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로지텍#브랜드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