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by newsit posted Dec 01, 2025
Extra Form
참조#1 https://tmoney.co.kr/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A+ 등급 획득지역 상생·취약계층 지원·친환경 경영 활동 인정

 

tmoney.jpg

티머니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A+ 등급을 획득하며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지역 상생·취약계층 복지·탄소중립 실천 전반 평가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기업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지역사회 내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고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환경경영, 성과·영향, 투명경영 등 ESG 3개 영역·7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티머니는 올해 심사에서 처음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A+ 등급을 부여받았다. 회사는 기후동행카드 출시, 전자영수증 도입, 친환경 교통카드 보급, 교실 숲 조성 캠페인 등 사업 특성을 반영한 활동으로 탄소중립 실천과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에 기여했다.

 

교통약자 지원·교육 프로그램 등 사회문제 해결 활동 전개

티머니는 시각장애인의 이동 불편 해소를 위한 보조공학기기 지원과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교통약자를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왔으며, 복지관·재단과 협력해 저소득가정 대상 캠프를 운영하며 가족 유대 강화와 문화 접근성 확대에도 기여해 왔다. 또한 법령 준수 및 윤리경영 강화를 통해 투명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티머니 김태극 대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될 것

티머니 김태극 대표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적 가치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번 인증은 회사에 큰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ESG 경영을 조직 전반에 내재화하고 지속가능경영을 바탕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위한 ESG 활동 지속

티머니는 대중교통 환승 시스템 구축 이후 지속적으로 이동 편의 개선과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왔다. 교통약자 지원, 대중교통 활성화, 환경 보호 등 공익적 가치 실현을 중심에 둔 ESG 경영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있다.

 

#티머니 #지역사회공헌 #ESG경영 #사회공헌 #교통약자지원 #탄소중립 #A플러스등급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