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빔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 ‘최상의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제공.jpg

유니포인트가 클라우드 백업 글로벌 기업 빔 소프트웨어(Veeam)’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포인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여러 산업군의 고객이 데이터 보안 위협에서 벗어나도록 빔의 고가용성 백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의 중요 정보의 손실을 예방하고, 기존 취급 제품인 탈레스의 사이퍼트러스트(CipherTrust)와 연계를 통한 완벽한 보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포인트는 1996년 설립 이후 기업 IT 인프라와 보안 분야에 솔루션 공급과 서비스를 매진해왔다. 탈레스, 안랩, 마이크로포커스 등과 같은 기업들의 파트너사로 성장하고 있다. 금융권을 비롯한 공공,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을 고객 기반으로 연 8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로는 기업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기업 IT 보안 솔루션 공급과 구축 서비스, 통합 유지 보수 등이다.

 

빔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45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장애로 인한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를 소유, 제어 및 보호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클라우드 백업 시장, 물리 환경 백업 유럽 시장, 글로벌 백업 시장에서 선두로 꼽히는 기업이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군에도 선정됐으며, IDC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백업 벤더로 선정한 바 있다.

 

김진영 유니포인트 사장은 기업 데이터의 활용과 보호가 중요시되는 현재, 많은 기업에서 꼭 필요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빔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훈 빔 소프트웨어 지사장은 국내 IT 시장에 막대한 영향력을 가진 유니포인트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며, 국내 데이터 보호 시장의 선진화를 위해 양 사가 협력해 최고의 솔루션을 공급하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유니포인트#빔소프트웨어#

 
?

  1. 유니포인트-빔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 ‘최상의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제공

  2. 세일즈포스, 커넥티드 커스터머 보고서 발표… 소비자 10명 중 9명 “브랜드 경험이 기업 신뢰도와 직결”

  3. 오라클, ‘벤타나 리서치 종합 디지털 혁신 어워드’ 수상

  4. EDB, 메타버스 컨설팅 기업 ‘요타코퍼레이션’과 업무 협약 체결

  5. 블루투스 SIG, LE 오디오 풀세트 사양 완성 발표

  6. 3M, 미래 과학 기술 트렌드 탐구하는 ‘3M Futures’ 플랫폼 공개

  7. 서비스나우-퀄트릭스, 신규 솔루션 ‘퀄트릭스 임베디드 인사이트’ 출시…“직원 및 고객 서비스 경험 강화”

  8. 아틀라스랩스, 기업의 대화를 분석 가능한 데이터로 전환하는 ‘센트로이드’ 출시…“콜센터 시장 공략 강화”

  9. AIA생명, 국내 금융권 최초로 SaaS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도입

  10. 큐브리드, 캄보디아 소프트웨어 기업 PVS와 개발 협력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Next
/ 218
CLOSE